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해피바스 페이스UV 멀티 선크림, 자외선차단제는 사계절 필수품
    리뷰/화장품 2012. 10. 20. 10:30
    반응형

    하늘은 높고 말은 살찐다는 가을, 이제 아침 저녁으로 제법 쌀쌀한 기운이 들어 차갑게도 느껴집니다. 이런 날씨에는 자칫 자외선 차단에 소홀할 수도 있죠. 하지만 피부노화의 주범인 자외선을 차단하는 것은 햇볕이 내리쬐는 여름뿐만 아니라 사계절 모두 신경써야 하는데요. 자외선 차단의 필수품인 선크림, 늦은 여름에 구입하여 지금까지 사용하고 있는 해피바스 페이스UV 멀티 선크림입니다.




    해피바스 페이스UV 멀티 선크림, 마트에서 구입하였는데 정품을 하나 더, 1+1 구성품이에요.
    게다가 증정용으로 해피바스 아쿠아 수딩 바디로션까지~




    썬크림 용량은 하나 50g, 두개 총 100g이나 되네요.




    자외선차단지수는 SPF50+[PA+++]
    가을, 겨울로 가면서 자외선 강도는 낮아지는데 차단지수가 조금 높은 편이에요.




    해피바스 페이스UV 멀티 선크림은 멜라닌 침착을 억제하고 광노화를 케어하는
    멀티 기능 얼굴 전용 썬크림이라네요.



    제품 특징을 살펴보면
    ▶해바라기 새싹의 강한 생명 에너지가 자외선의 광노화 촉진에 의한 피부 손상을 41% 감소
    ▶항산화효과가 있는 아사이베리가 자외선에 대한 피부 방어력 증진
    ▶발효공법에 의한 바이오 필름이 피부 표면을 매끄럽게 정돈하여 보호막을 씌워 피부에 도달하는 자외선 영향을 최소화하고 자외선 차단효과를 높여 줌
    ▶천연한방성분인 대황추출물이 멜라닌 합성량 감소, 올리브에서 추출한 천연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이 안티케이징 케어
    ▶피지 흡착 파우더가 번들거림없이 산뜻하게 발리고 보송하게 유지
    ▶유기농 마시멜로우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 보호효과가 있음





    또한 아크릴아마이드, 동물성원료, 광물성오일, 인공색소, 벤조페논, 다이옥산,
    포름알데히드, 에탄올 8가지 성분들이 무(無)첨가되어 있어요.
    아무래도 위 성분들은 피부에 자극을 줄 수도 있는 성분들이겠죠.




    겉곽에는 전성분이 표시되어 있는데요. 너무 잔글씨라 도저히 읽을 수가 없네요.
    언뜻보니 다양한 식물추출물들이 많은 것 같아요.




    용기는 튜브형으로, 짜서 사용하면 됩니다.




    이제 내용물을 보겠습니다. 선크림을 손등에 조금 덜어내었는데요.
    저는 조금 빡빡하면서 되직한 크림 타입을 선호하는 편인데
    손을 세우니 약간 흘러내릴 정도로 묽은 편이네요.
    요즘에야 가을 날씨라 괜찮지만 한여름에는 땀에 쉽게 지워지지는 않을까 조금 염려스럽긴 하네요.




    덜어낸 자외선 차단제를 손등에 펴발랐습니다.
    적당하게 묽은 제형이라 가볍게 잘 펴발라져 발림성은 괜찮은 편이에요.
    손등에 너무 많은 양을 발라 좀 밀리는 감이 있고 너무 하얗게 보이는 경향이 있지만
    적당하게 바르면 괜찮아요.
    그런데 약간의 번들거림은 있는 것 같네요.




    해피바스 페이스UV 멀티선 자외선차단제가 발라진 상태에서 물을 칠해 보았는데요.
    내용물이 밀리면서 지워지는 듯 보이네요.
    자외선 차단 지수는 높지만 땀이 많이 나는 여름보다
    오히려 요즘에 바르기 적당한 제품인 것 같아요.




    이제 가을이 지나면 겨울이 올 텐데요.
    겨울에는 하얗게 쌓이는 눈을 볼 수 있죠.
    하지만 이 하얀 눈에 자외선이 반사되기 때문에 조심해야 됩니다.
    특히 겨울에 스키장에 갈 때는 필히 선스크린을 발라야 
    피부가 타는 등 손상을 막을 수가 있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