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안동마분말, 스틱형 마가루 먹는법
    리뷰/식품 2012. 12. 7. 10:44
    반응형

    마는 특히 위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 먹거리 중의 하나라고 많이 아시고 계실 텐데요.
    이외에도 다양한 효능들이 있죠.

     

    2012/11/28 - [정보/먹거리건강정보] - 마 효능, 위장에 좋은 음식 마 먹는법, 아침식사대용으로도 OK




    이렇게 건강에 좋은 마를 좀 더 손쉽게 먹기 위해서 마분말을 구입하였어요.
    안동 마분말인데요. 3박스 구성이에요.




    제조원은 (주)풍산제약 식품사업부, 판매원은 안동참마영농조합법인인 안동 마분말!
    100% 국산 안동마로 제조된 것으로
    보존료나 색소 같은 다른 첨가물이 전혀 들어가지 않았다고 합니다.




    마는 불에 가해진 조리된 형태보다 생마가 더 효험이 있다고들 하는데
    안동마분말은 굽거나 삶지 않고 생마를 그대로 건조하여
    분말상태로 만들었다고 하네요.




    분말 형태라 먹기에 수월할 듯하죠. 이제 제품을 한 번 살펴보겠어요.
    세 박스 중 한 박스에는 쉐이커가 들어있어요.




    그리고 겉포장상자 하단에는 뜯을 수 있는 점선이 있어요.




    점선을 뜯으면 속에 스틱형 낱개 포장이 되어 있는 마분말을 확인할 수가 있는데요.
    먹을 때마다 그쪽으로 하나씩 쏙 빼면 됩니다.




    1회분 먹을 수 있는 양이 낱개로 포장되어 있어서 너무 좋네요.
    1봉지당 10g씩 한 상자에 30포가 들어 있어요.




    마가루 먹는 법은 마분말 1스틱과 우유나 요구르트 또는 두유 200ml를
    쉐이커에 넣어 흔들어 먹어도 되고
    물에 타서 꿀을 첨가해서 먹거나
    미숫가루나 선식, 생식 등과 혼합하여 먹어도 된다고 하네요.




    스틱 포장지 속의 안동마분말이에요.




    미색의 고운 분말인데요.
    맛을 보니 분말 자체가 그렇게 거부감 들게 특별한 맛이 나는 것 같지는 않네요.




    뭐를 섞어 먹을까 고민하다가 두유랑 섞어 먹기로 결정!
    쉐이커에 안동마분말이랑 두유 넣고




    흔들어 줍니다.




    건더기없이 잘 섞여지네요. 맛을 보니 그런대로 먹을 만해요.
    안동마가루 그냥 물만으로 섞어서 먹기보다는 이렇게 두유와 섞어 먹으니 
    고소한 맛도 느낄 수 있어 술술 잘 넘어가는 편이에요.




    게다가 바쁜 아침에 식사대용으로도 적당한 것 같고요.
    여기에 다양한 선식이나 생식을 첨가해서 먹으면 그야말로 영양학적으로 우수하죠.




    스틱용 1회분 포장 형태라 휴대하기 쉬워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커피믹스 자주 타 먹는 편인데
    대신 안동마분말 타서 먹으면 건강에도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