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이가 들어가면서 피부가 건조해지고 따라서 주름도 생기는데요. 촉촉한 피부 만들기를 위해 오일을 발라주면 좋겠다 싶어 네이처리퍼블릭 아르간20˚ 리얼 앰플을 여름이 되기 전에 구입했었는데 여름에 바르기에는 부담스러워 그대로 뒀다가 지금에야 바르게 되었어요.

 

 

오일 화장품, 네이처 리퍼블릭 아르간 20˚ 리얼 오일 앰플이에요. 가격은 25,000원.

 

 

 

아프리카 모로코의 황금 아르간넛 320개를 손으로 갈아 특정 발효균주를 통해 20˚C에서 120시간 자연발효시킨 발효아르간 오일 67%와 내추럴 오일이 함유된 99% 천연오일인데요.

 

건조한 피부에 천연보습막을 형성하여 수분 손실을 막아주고, 늘어지기 쉬운 피부를 유연하게 해주며, 탄력까지 케어하여 탱탱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꾸어 주는 리얼 앰플이라고 합니다.

 

 

 

겉상자에 전성분이 표기되어 있습니다. 잔글씨로 빽빽이 씌어져 있어 일일이 확인하기가 어려운데요. 언뜻 보니 라벤더오일, 호호바씨오일, 올리브오일, 바오밥나무추출물, 캐모마일꽃추출물, 로즈마리잎추출물 등 각종 오일류, 허브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네요.

 

전성분 중 자극이 될 수 있는 페트롤라툼, 에탄올, 미네랄오일, 인공색소, 벤조페논, 설페이트계면활성제, B.H.T가 함유되어 있지 않다고 합니다.

 

 

 

용기는 조그마한 유리병이고요. 용량은 25ml에요.

 

 

 

원버튼 스포이드 용기로

네이처 리퍼블릭 아르간 20˚ 리얼 앰플 사용법은 먼저 뚜껑을 돌려 열고

 

 

 

뚜껑 위 버튼을 누르면 내용물이 스포이드 속에 빨려 들어오는데요. 이걸 적당히 덜어쓰면 됩니다.

 

사용순서는 먼저 토너(스킨)를 얼굴에 바른 뒤 오일 앰플 2~3회 방울을 덜어 얼굴 전체에 부드럽게 발라 흡수시켜 주고, 다음 에멀젼(로션) 바르고 마지막에 크림 발라주면 됩니다. 에센스 대용으로 쓰면 될 것 같아요. 때론 수분크림이랑 섞어서 발라도 괜찮은 것 같더라고요.

 

 

 

일단 내용물을 손등에 덜어내었어요.

제형이 묽은 편이라 주르륵 흘러내리네요. 약간의 점성은 느껴집니다.

 

 

 

오일 앰플이 흡수되었는데요. 생각보다 많이 끈적거리지 않네요. 촉촉하면서 반짝반짝 윤기가 흐르고 덕지덕지 붙어있는 각질도 정리되는 듯해요.

 

 

 

어릴 때에는 화장품 바르고 난 뒤 반질반질 윤기가 흐르면 왠지 기름진 느낌이 들어 혹시나 여드름 등 트러블이 생기지 않을까 염려스러웠는데, 이제 나이가 드니 조금 기름져 보이는 듯, 촉촉한 그리고 광이 나는 매끄러운 피부를 선호하게 되네요.

 

 

 

네이처리퍼블릭 아르간 20도 리얼 앰플, 어쨌든 피부 메마름이 덜한 것 같아 좋은 것 같아요. 그러니 당연히 메이크업도 잘 받는 것 같고요.

 

그런데 그렇게 무거운 타입은 아닌 것 같아 지성피부 타입을 가지신 분들도 무난하게 바를 수 있을 것 같긴 하지만, 그래도 오일 성분이니 피지 분비가 많으신 분들이 바르면 적당하지 않을 수 있을 것 같은데요. 단순한 지성피부라면 별 문제 없겠지만 트러블 피부라면 좀 고려해야 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