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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렇게 무리한 것도 없는데 요즘 근육통에 피곤하고, 게다가 눈밑이 파르르 떨리는 증상까지 있네요. 그래서 영양 부족은 아닐까 싶어 약국에 가 약사님과 상담 끝에 마그윈을 구입하게 되었어요.

 

 

근육경련 및 혈액순환 개선제 마그윈 연질캡슐이에요.

 

 

 

안면(얼굴) 근육 경련, 어깨·목결림, 손·발저림 및 냉증에 효과적이고,

혈액순환개선제로서의 역할을 한다는 마그윈.

 

 

 

1캡슐의 성분과 함량은 산화마그네슘 250mg, 토코페롤아세테이트 500mg, 감마오리자놀 10mg, 피리독신염산염 50mg, 티아민질산염 500mg 등이 들어 있네요.

 

 

 

용량은 총 60캡슐이에요.

 

 

 

약은 적갈색의 기다란 형태로 말랑말랑한 연질캡슐인데요. 이 영양제에 포함된 마그네슘의 부족현상으로는, 즉 마그네슘이 결핍되면 눈꺼풀이 떨리거나 씰룩대는 등 근육경련이 있을 수 있다고 합니다. 물론 다른 이유가 있을 수도 있겠지만...

 

 

 

또한 이 마그네슘이 뼈간강에도 효능이 있다는 사실, 마그네슘은 조골세포의 기능을 도와서 뼈를 더 단단하게 하고, 골밀도에 일정향 영향을 미치는 부갑상선호르몬과 비타민D에도 영향을 미쳐 골밀도 증가에 도움이 된다고 해요. 따라서 뼈건강을 위해 칼슘도 중요하지만 칼슘의 체내 흡수를 돕는 마그네슘도 중요한 것 같네요.

 

마그네슘이 많은 음식

▶아몬드, 호두, 잣, 땅콩 등 견과류나 해바라기씨 등 씨앗류

▶현미 등 도정하지 않은 통곡류, 완두콩 등 콩류

▶오징어, 미역, 새우, 굴, 고등어, 연어, 넙치, 참치, 청어 등 해산물

▶시금치, 감자, 브로콜리 등 녹황색 채소

▶우유나 요구르트 등 유제품

 

 

 

그리고 이 영양제에 함유된 또 다른 성분인 토코페롤은 바타민E로 그 효능은 항산화 효과가 있어 노화예방, 암예방에 도움이 되고 혈류촉진작용, 혈전방지. 콜레스테롤 축적 억제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음식물을 통해서 필요한 영양소를 섭취하는 것이 가장 좋겠지만 그렇지 못하다면 보조적으로 영양제를 섭취하는 것도 몸을 개선시키는데 어느 정도 도움은 될 것 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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