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냉동실에 넣어놨던 크리스피 도넛 꺼내어 데워먹었는데요. 전자렌지에 데워 먹으면 달콤하면서 말랑말랑, 그 상태로 먹어도 정말 맛있지만 볶은 콩을 가루낸 게 있어 그 콩가루를 도넛 겉에 묻혀 맛보았어요.

 

 

 

콩가루 묻힌 크림스피 크림 도넛입니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 맛있게 먹는법, 콩도너츠로 먹기

 

 

 

크리스피 크림 도넛을 넉넉히 구입해 지퍼백에 넣어 냉동실에 보관하였다가 출출할 때 꺼내어 전자렌지에 잠깐 데워먹으면 되지요.

 

 

 

냉동실에 있던 크리스피 도넛을 꺼내어 그릇에 담아 전자레인지에 데워줍니다. 냉동실에 넣어놨던 거 한 개 정도 데울 때에는 보통 40~50초 정도면 맛있게 데워지는데요. 4개나 한꺼번에 데우기도 하고, 시간을 오래 두면 어떤 맛일까 궁금하기도 해 자그만치 4분 동안 데워봤어요.

 

 

 

그러니 설탕이 많이 녹아 가라앉았어요.

그리고 네 개 중 한 개는 일부분이 약간 타기도 했습니다. 나머지 세 개는 괜찮았고요.

 

 

 

이건 콩가루에요. 볶은 콩을 분쇄기로 간 것인데요. 도넛 겉에 솔솔 묻혀 주었어요.

 

 

 

이리하여 콩도넛이 되었어요.

볶은콩가루가 묻혀져 있어 고소한 맛도 느껴지고요. 달콤함도 느껴져 맛있네요.

 

 

 

게다가 도넛을 전자렌지에 데울 때 평소 때보다 시간을 더 두었더니 부드럽고 말랑하지는 않지만 과자 먹는 듯 바삭한 식감이 되었어요. 그리고 겉의 설탕 코팅이 녹으면서 아래로 흘러내려 단맛도 덜한 것 같고, 어쨌든 콩가루 묻힌 크리스피크림 도넛, 의외로 맛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