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해 건강에 좋은 견과류 먹으면 좋다고 하지요, 그래서 간편하게 견과류를 섭취할 수 있는 하루 견과 구입해 가끔 먹는데요. 요즘 먹고 있는 건 올바른 견과 믹스에요.

 

 

 

낱개 포장되어 있는 올:바른 견과 믹스입니다.

 

 

 

견과류만 들어있는 건 아니에요. 물론 볶음아몬드와 마카다미아, 호두 같은 견과류도 들어 있지만 건아로니아, 건블루베리와 같은 건과일, 통곡물강정, 요거트 현미 이렇게 7개가 함유되어 있어요.

 

 

 

구체적인 원재료명 및 함량입니다.

 

 

 

내용물을 봐야 되겠지요. 봉지는 손으로도 쉽게 뜯을 수 있어요.

 

 

 

봉지 뜯어 속 내용물을 그릇에 담았어요.

 

 

 

개별 포장지보다 습기제거제가 동봉되어 있네요. 눅진함을 방지해 주겠지요.

 

 

 

중량은 20g

 

 

 

종류별로 분류해 봤습니다.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호두이고요.

 

 

 

볶음아몬드입니다.

 

 

 

마카다미아에요. 요건 처음 먹어보는 견과류인데 담백하니 괜찮네요.

 

 

 

안토시아닌이 풍부한 건블루베리에요.

 

 

 

이건 건아로니아인데요. 건블루베리랑 비슷한 듯하지만 크기가 블루베리보다 작지요.

 

 

 

요건 통곡물강정이에요. 양으로 따지자면 이게 제일 많이 들어 있는 것 같은데요. 현미, 찹쌀 흑미, 찰보리로 만든 강정인데 고소하니 맛있네요.

 

 

 

동글동글 요거트 현미에요. 현미에 겉에 요거트 초콜릿이 입혀져 있는데요. 달콤한 요거트 맛에 속에는 고소한 현미가 있어 요것도 맛있는 것 같아요.

 

 

 

낱개 봉지 포장의 올바른 견과 믹스, 견과류뿐 아니라 다양한 맛을 즐길 수가 있는데요.하지만 상대적으로 견과류가 적은 편이라 견과류를 양껏 섭취하고 싶으면 이 제품이 맞지 않을 듯해요.

 

어쨌든 양도 많지 않고 한봉 뜯어 간식으로 그자리에서 먹기에는 딱 좋으네요. 그리고 개별포장지마다 습기제거제가 동봉되어 있어 제품 변질 우려도 적을 것 같고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