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달콤한 것 간식으로 먹고 싶을 때, 때로는 허기질 때 가끔 초코바 먹는데요. 이 초코바를 우유에 녹여 초코 음료로 한 번 만들어 봤어요.

 

 

 

스니커즈 초코바로 만든 초코우유입니다.

 

 

 

 

스니커즈 초코바로 초코라떼 만들기

 

재료

스니커즈 펀사이즈 초코바 1개, 우유 1컵, 휘핑크림

 

 

 

스니커즈 초코바는 일반적인 크기가 있고요. 미니가 있으며, 중간 크기의 펀사이즈가 있어요. 펀사이즈는 5cm 정도의 크기인데요. 미니스 제품보다는 큰 사이즈입니다.

 

 

 

스니커즈 펀사이즈는 제가 먹기에는 딱 알맞은 사이즈인 것 같아요. 그건 그렇고 잠깐 스니커즈 펀사이즈 원재료 한번 살펴볼게요.

 

먼저 코코아버터가 들어있고요. 코코아매스, 설탕, 땅콩(21%), 콘시럽, 탈지유(우유), 유당, 유지방, 버터, 부분경화두유, 정제소금, 레시틴(대두), 난백(계란), 합성착향료(바닐린)이 들어 있네요.

 

 

 

이제 초코음료 만들어 먹어봐야 되겠지요. 먼저 우유를 냄비에 넣고요. 스니커즈 펀사이즈 초코바 한 개를 가위로 잘라 넣었습니다.

 

 

 

그리고 끓여줍니다. 초코바가 어느새 다 녹았어요.

 

 

 

컵에 따라주었습니다. 그대로 마셔도 되는데요.

 

 

 

저는 여기에 휘핑크림까지 곁들여 주었습니다. 어쨌든 맛은 달콤하니 맛있습니다. 더구나 스니커즈에 함유된 땅콩으로 인해 씹히는 식감도 있고요. 고소함도 느껴집니다.

 

 

 

그런데 칼로리는 적지 않을 것 같군요. 스니커즈 펀사이즈 초코바 칼로리만 해도 두 개가 170kcal라고 하니 한 개 칼로리는 85kcal이고요.

 

여기에 우유 그리고 휘핑크림까지 더해졌으니 칼로리가 더 높아졌어요. 칼로리 부담 조금이라도 줄일려면 굳이 휘핑크림까지는 넣을 필요 없을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