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면은 누구나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이긴 하지만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 중 하나로 알려져 있지요. 그 이유 중 하나가 바로 기름에 튀긴 면도 한 몫 하는데요. 그래서 이번에 마트에 갔을 때에는 기름에 튀기지 않았다는 풀무원 자연은 맛있다 생라면을 구입해 봤어요.

 

 

 

풀무원 자연은 맛있다 생라면 이에요. 매운맛도 있는데 이건 순한맛이에요. 마트에서 4개들이 번들로 3,980원에 구입했습니다.

 

 

 

풀무원 생라면은 기름에 튀기지 않은 라면으로 바람에 말렸다고 합니다.

 

 

 

포장지에 표기된 풀무원 생라면 순한맛의 원재료명 및 함량이에요. L-글루타민산 나트륨과 합성착향료는 무첨가되어 있다고 해요.

 

 

 

풀무원 생라면 순한맛의 영양성분입니다. 확실히 기름에 튀기지 않은 면이라 그런지 칼로리는 낮습니다. 360kcal네요.

 

 

 

내용물로는 면이 있고요. 건더기와 분말스프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면은 납작한 스타일이에요. 그리고 보통 라면의 면보다 양은 적은 듯하네요.

 

 

 

건더기스프 펼쳐 놓아봤어요. 특별히 건더기가 풍성하지는 않고요. 보통이네요.

 

 

 

다음 분말스프입니다.

순한맛이라 스프 색이 연할 줄 알았는데 그렇지는 않고 약간 불그스름합니다.

 

 

 

이제 끓여보겠습니다. 일단 냄비에 물부터 넣어 끓이고요. 끓으면 면과 건더기스프, 분말스프를 넣은 뒤 4분 30초간 끓이면 됩니다.

 

 

 

그렇게 해서 완성, 풀무원 자연은 맛있다 생라면 순한맛으로 끓인 라면입니다.

 

 

 

면발은 조금 굵은 편이고요. 적당히 쫄깃거리는 게 괜찮은 것 같네요.

 

 

 

국물 맛은 아주 맛있다 이 정도는 아닌데요. 확실히 기름에 튀기지 않은 면이다 보니 국물에 기름이 거의 떠 있지 않고 깔끔하니 담백한 맛인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