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감귤초콜릿, 제주 특산품 제주하르방 감귤초콜렛
    리뷰/식품 2012. 6. 26. 14:57
    반응형

    (주)푸른 제주의 제주하르방 감귤 초콜릿이에요.
    인터넷 쇼핑몰에 감귤초콜릿을 파는 걸 보고 
    한 번 먹고 싶다고 생각만 했었는데 이번에 맛보게 되었어요.




    15개들이 감귤초콜릿 상자인데요.
    제가 직접 산 것은 아니고 지인께서 주셨어요.




    포장 상자 뒷면을 보니 제품에 대한 설명이 되어 있어요.
    설명은 한글뿐만 아니라 영어, 일본어 등으로도 설명되어 있는데요.
    아마도 제주를 찾는 외국인 관광객들도 많이 구입하나 보네요.

    성분 및 함량은 다크초콜릿 50%, 감귤초코크림 50%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원재료를 살펴보면
    다크초콜릿에는 정백당, 가공유지, 코코아분말, 혼합전지분유,
    레시틴, 합성착향료, 정제염이 들어 있으며

    감귤초코크림에는 정백당, 가공유지, 유당, 가공전지, 감귤농축액, 코코아버터,
    구연산, 레시틴, 감귤향, 천연색소인 유용성파프리카가 들어 있어요.
    여기서 감귤초코크림 내의 감귤농축액은 100% 제주산으로 2.5% 함유되어 있다네요.




    총 15개가 들어 있는데요. 총 용량은 90g에 총 칼로리는 467.19kcal이에요.
    1회 제공량을 5개로 치면 1회 제공량당 열량은 155.73kcal입니다.

    그외 1회 제공량당 다양한 영양소 함량과 1일 영양소 기준치도 확인해 봅니다.
    몸에 해로울 수 있는 트랜스지방은 0g, 콜레스테롤은 0mg이네요.




    이제 내용물을 보면
    하나하나씩 봉지에 개별포장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치 사탕봉지 같은데요.
    밀봉된 소포장은 보관하기도 수월하고 위생적으로도 맘에 드는 부분인 것 같아요.




    드디어 껍질을 까보면 짜잔~
    제주의 특산품 흑돼지 모양의 초콜릿이에요.




    코를 보니 단번에 돼지라는 것을 알 수 있을 것 같아요.
    감귤 초콜릿은 돼지 모양이지만 한라봉 초콜릿은 하르방 모양,
    백년초 초콜릿은 해녀 모양이라네요.
    밋밋한 초콜렛보다 이렇게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캐릭터 모양의 초코렛이라
    보는 재미도 쏠쏠한 것 같아요.






    이렇게 반반씩
    앞면은 감귤초코크림인데 색깔은 주황색의 감귤색깔이고요.
    뒷면은 다크초콜릿으로 일반적인 초콜릿 색깔이에요.




    입 안에 넣어봅니다.
    감귤향이 입안에 퍼지면서 상큼함이 가득해지네요.
    성질이 급해서 저는 초콜릿을 서서히 녹여먹지 못하고 그대로 마구 씹어버리곤 하는데
    감귤초코릿 역시 씹으면서 초콜릿 맛에 곁들여지는 감귤맛까지 느껴봅니다.




    단맛의 초콜릿은 기분전환에 효과적인데요.
    게다가 은은하게 퍼지는 감귤향이 더해져 다운된 기분이 조금이나마 업되는 느낌이랄까?
    입이 심심할 때, 달콤한 것 먹고 싶을 때 간식으로 하나씩 먹으면 괜찮을 것 같아요.
    그렇게 많이 달지도 않아 질리는 맛도 덜하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