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주는 안 먹지만 가끔 피자가 먹고 싶을 때가 있어요. 그럴 때 사다 먹는 피자헛 피자, 이번에도 두 가지 메뉴를 즐길 수 있는 더블박스를 주문했습니다.

 

 

 

주문한 피자헛 더블박스입니다.

 

 

 

요렇게 상단 하단 두 단으로 포장되어 옵니다. 피자헛 더블박스는 더 맛있는 피자 메뉴 중 2종을 선택하면 되는데요. 더맛 피자에는 갈릭비프, 트리플치즈치킨, 베이컨 스테이크, 페퍼로니, 치즈 피자가 있어요.

 

이 중에서 2종을 선택하면 되지요. 같은 종류 2판을 선택해도 됩니다. 제가 선택한 2종은 갈릭비프 피자와 트리플치즈치킨 피자입니다.

 

 

 

피자헛 갈릭비프 피자 단품 가격은 14,900원, 트리플치즈치킨 피자 역시 단품 가격은 14,900원이에요. 단품 하나하나씩 산다면 총 29,800원이지요. 하지만 더블박스로 구입하면 2,2000원입니다. 결국 할인된 가격으로 먹는 셈이에요. 근데 페퍼로니와 치즈 피자 단품 가격은 10,900원이니 이 두 피자를 더블박스로 구입하면 약간 손해네요.

 

 

 

그건 그렇고 먼저 피자헛 갈릭비프 피자입니다.

소고기 스테이크와 구운 마늘이 토핑으로 있는 피자에요.

 

 

 

군데군데 박혀있는 소고기, 질기지 않고요. 소스는 잭다니엘소스라고 해요.

 

 

 

피자헛 더블박스 피자 크기는 둘 다 미디움 사이즈고요.

총 6조각인데 갈릭비프 피자 2조각 칼로리가 382kcal에요.

 

 

 

다음 이건 예전에도 먹어봤던 피자헛 트리플치즈치킨 피자에요.

 

 

 

담백한 닭가슴살 토핑이 있는 피자인데요. 거기에 치즈도 세 종류가 토핑으로 있어요. 고다, 체다, 모자렐라 치즈로, 그래서 더 고소한 것 같아요.

 

 

 

트리플치즈치킨 피자의 칼로리는

1회 제공량인 2조각이 409칼로리, 갈릭비프보다 조금 많이 나가지요.

 

 

 

어쨌든 한 가지보다 두 가지를 한꺼번에 맛볼 수 있으니 더블박스를 자주 시켜먹게 되는 것 같아요. 가격도 단품으로 두 개 구입하는 것보다 저렴하고요. 단 페퍼로니 피자랑 치즈 피자 두 판을 선택하면 가격적인 면에서 혜택이 없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