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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식으로도 먹을 수 있는 감자샐러드에요.



영양 듬뿍 호두를 비롯한 견과류를 넣은 샐러드인데요.
호두가 몸에 좋은 건 알지만 그냥은 잘 안 먹혀 냉동실에 두었는데
얼른 어떻게든 먹어야 될 것 같아 감자샐러드에 곁들여 먹기로...




호두뿐만 아니라 건포도에 통조림용 옥수수까지 넣은 감자샐러드!
건포도와 먹다 남은 통조림용 옥수수 역시 냉장고 한 켠을 자리잡고 있었는데요.
이것도 같이 치우기로...




어쩌다 보니 냉장고 정리용 음식이 탄생하게 되었네요.




부드럽고 고소한 맛의 초간단 간식, 견과류를 넣은 감자샐러드



영양만점 견과류를 곁들인 감자샐러드 만들기(만드는 법)


 

감자는 껍질을 벗겨 씻어 빨리 익게 하기 위해 토막을 냈어요.
감자 크기가 큰 편이라 두 개만 토막내었는데도 양이 제법 많네요.


 

냄비에 물을 붓고 소금 조금 넣어 감자를 삶아줍니다.


 

감자가 폭신폭신 잘 삶아졌는데요.
잘 삶아진 감자를 으깨어 주고 설탕을 1찻술 정도 넣었어요.
건포도를 넣을 것이라 그렇게 달게 하지는 않았어요.


 

그리고 소금 1/2찻술 정도 넣어주고 다시 곱게 으깨어 줍니다.


 

여기에 통조림용 옥수수와 건포도를 넣고, 잘게 썰은 호두를 넣어 주었어요.


 

그리고 마요네스 소스를 넣어 버무려 주면 완성입니다.




그릇에 조금 담아봤어요.




감자의 부드러운 맛과 건포도의 달콤한 맛, 그리고 호두의 고소함과 씹는 식감
옥수수에 마요네즈소스까지 곁들여져 더더욱 맛있는 견과류를 넣은 감자샐러드,
그야말로 영양만점에 누구나 간식으로도 손쉽게 먹을 수 있는 샐러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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