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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름에는 뜨거운 국물라면보다 시원하게 먹을 수 있는 비빔면을 선호하는데요. 그래서 마트에 갈 때마다 비빔면 사다 쟁여 놓기 바쁘네요. 이번에는 사다 놓은 팔도 비빔면으로 토마토와 계란후라이를 곁들인 토마토계란비빔면으로 먹어 봤습니다.

 

 

 

 

비빔면 맛있게 먹기, 방울토마토와 계란프라이 곁들인 비빔면

 

재료

비빔면, 방울토마토 4개, 계란 1개

 

 

 

먼저 달걀후라이 하나 해 놓았고요.

 

 

 

방울토마토도 씻어 반을 썰어 놓았어요.

 

 

 

냄비에 물 넣어 끓으면 면을 넣어 삶아줍니다.

 

 

 

삶은 면은 찬물에 헹궈 물기를 뺍니다.

 

 

 

준비한 면 그릇에 담고 양념장 넣어요.

 

 

 

그리고 비벼주면 되지요. 이렇게만 먹어도 맛있지요.

 

 

 

여기에 준비한 방울토마토를 놓았어요. 토마토는 나트륨 배출에 효과적인 칼륨이 풍부합니다. 나트륨 함량이 높은 라면과 함께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계란후라이도 곁들였어요. 비빔면이든 국물라면이든 라면에 부족한 단백질 보충을 위해 계란은 좋지요. 물론 비빔면에는 삶은 계란이 어울리긴 하지만 달걀을 삶기에는 시간도 오래 걸리니 간단히 계란 후라이로 대체해도 괜찮을 것 같아요.

 

 

 

어쨌든 비빔면에 토마토, 달걀후라이까지 더하니 짠맛이 중화되는 것 같긴 하네요. 짠맛도 덜하고 매운맛도 덜해 아이들이 먹기에 좋은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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