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약사신협 프로바이오 생유산균, 유산균 분말 스틱리뷰/식품 2019. 3. 22. 09:38반응형
요즘 변비로 고생하고 있어요. 그래서인지 항상 아랫배가 묵직하니 기분이 좋지 않는데요. 그럴 때면 생각나는 게 유산균, 그래서 이리저리 검색해 보다가 프로바이오 생유산균이라는 제품을 사봤습니다.
원통 모양의 상자에 담겨져 있는 서울약사신협의 프로바이오 생유산균이에요.
제품 설명입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아연은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 분열에 필요한 영양소라고 해요.
구체적인 원재료명 및 함량입니다. 12종 혼합 유산균을 포함해 여러 재료들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다음 프로바이오 생유산균 영양 기능 정보에요. 칼로리는 한 포 중량이 2.5g인데 10kcal네요.
그럼 내용물을 보기로 하고 뚜껑을 열었어요.
통 속에 총 10팩이 들어 있어요.
그리고 한 팩에는 이렇게 10포가 들어 있습니다.
그렇다면 총 100포인 셈이지요.
이게 한 포, 요즘 유산균이 분말스틱으로 많이 나오는 것 같아요.
개별로 포장되어 있어 휴대하기도 편하지요.
내용물을 보기 위해 뜯었습니다. 손으로도 쉽게 뜯어집니다.
유산균 분말을 숟가락에 담아봤어요. 흰색의 분말 형태인데 어른 숟가락에 담으면 위 사진 정도의 양입니다. 이것 보니 함께 하다 세상을 떠난 저희 반려견이 생각나는군요. 가루약을 숟가락에 담아 꿀을 개어 먹이곤 했는데..., 지금은 볼 수 없으니 그립기만 합니다.
어쨌든 입에 털어 넣었습니다. 넣자마자 바로 녹는 건 아니고 입안에서 뭉쳐지는 듯해요. 맛은 달짝지근한 맛이고 끝맛이 살짝 신맛이 납니다. 전체적으로 요구르트 향과 맛이 나는 게 먹을만 한 것 같아요.
이렇게 그냥 먹어도 되고요. 물에 타먹어도 됩니다. 그런데 물에 타서 먹으면 먹기 거북스러울려나, 차라리 가루만 일단 먹은 뒤 물을 마시면 맛도 괜찮고 입안도 깔끔해질 것 같아요. 어쨌든 하루에 한 포씩만 먹으면 되니 부담은 없어요.
그건 그렇고 장에는 인체 면역 세포의 70%가 존재한다고 하더라고요. 따라서 장이 건강하면 면역력도 증진된다고 할 수 있지요. 유산균이 장내 유해한 균은 억제하고, 유익균은 증가시킴으로 인해 장을 건강하게 한다니 여러모로 건강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리뷰 > 식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견과공장 브라질 너트, 브라질넛 하루 권장량은? (1) 2019.04.23 참외 5kg, 인터넷으로 구입한 성주참외 (0) 2019.04.16 홈앤쇼핑 농협 블랙라벨 세척사과 봉지 사과 (0) 2019.04.09 농심 해피라면 순한맛 후기 (0) 2019.03.16 쁘띠 몽쉘 생크림 케이크 크림 with 바닐라빈, 미니 몽쉘 (0) 2019.03.11 해남 고구마, 한입 고구마 (0) 2019.0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