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쁘띠 몽쉘 생크림 케이크 크림 with 바닐라빈, 미니 몽쉘
    리뷰/식품 2019. 3. 11. 21:08
    반응형

    마트에 가니 쁘띠 몽쉘이라고 새로 나왔더라고요. 얼마 전에 일반 몽쉘도 먹어봤지만 쁘띠 몽쉘이라니 또 궁금해서 한 번 구입해 먹었습니다.

     

     

     

    롯데 쁘띠 몽쉘 생크림 케이크에요. 크림 with 바닐라빈과 카카오 with 헤이즐넛 두 종류가 있는데, 이건 쁘띠 몽쉘 크림 위드 바닐라빈입니다. 12개들이 샀는데 먹고 4개 남았어요.

     

     

     

    요즘 미니 제품들이 많이 나오는 것 같은데 이것도 몽쉘의 미니 버전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쁘띠(petit)라는 말 자체도 프랑스어로 작은, 어린, 귀여운 그런 뜻이더라고요.

     

     

     

    꺼내어 보니 정말 작긴 작았어요. 기존에 먹던 몽쉘의 절반 크기인 듯합니다. 마카롱 크기랑 비슷한 것 같아요. 중량은 16.5g이라고 하는데 큰 사이즈의 몽쉘이 32g 정도더라고요. 그러고 보니 중량도 거의 절반이네요.

     

     

     

    쁘띠 몽쉘 크림 바닐라빈의 칼로리는 90kcal, 오리지널 생크림 케이크 칼로리가 170kcal 정도이니 열량도 대략 반 정도입니다.

     

     

     

    위에 물결무늬의 데코도 그대로, 마치 몽쉘 축소판인 듯 앙증맞고 귀여워요.

     

     

     

    미니 몽쉘 반으로 갈라봤어요.

     

     

     

    속에 하얀 크림이 들어 있는데요. 그 속에 바닐라빈이 포함되어 있겠지요. 바닐라빈 원산지는 마다가스카르산이라고 합니다.

     

     

     

    맛을 보면 크기가 큰 몽쉘과 별반 다르지는 않는 것 같아요. 달콤하고 부드럽습니다.

     

     

     

    한입에 쏙, 미니 사이즈의 쁘띠 몽쉘, 제입에는 두입 정도 먹으니 없어지더군요.

     

     

     

    어쨌든 기존 몽쉘보다 사이즈가 작으니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에게 좋을 것 같아요. 물론 몇 개씩 먹으면 소용 없지만..., 많이 단 편이라 단 것 좋아하지 않는 분들이 하나 먹기 부담스러울 때 쁘띠 몽쉘 먹으면 좋을 듯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