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과는 마트에서 사기도 하고요. 길거리나 시장 과일 가게 등에서 사기도 합니다. 가장 흔한 과일이 사과이기도 하고 또 가장 많이 먹는 과일이다 보니 자주 사게 되는데요. 이번에는 오랜만에 홈앤쇼핑에서 세척사과를 구입했어요.

 

 

 

농협 프리미엄 블랙라벨 세척사과에요. 사놓고 보니 예전에 구입해 본 적이 있는 개별포장사과입니다. 모두 세박스로 한 박스당 3kg, 합이 9kg입니다.

 

 

 

박스를 열면 이렇게 포장재로 덮여 있고요.

 

 

 

포장재 걷어내면 봉지사과가 넣어져 있습니다. 한 박스에 모두 13개 들어 있더군요.

 

 

 

하나 무게가 대략 215g~270g 이하라니 무게에 따라 개수의 차이는 약간 있겠지요.

 

 

 

저의 경우에는 세 박스 다 각각 13개네요. 그렇다면 총 39개에요.

 

 

 

그리고 사은품으로 한 박스에는 위에 찹쌀이 들어 있었어요.

 

 

 

그렇지 않아도 저희 집에는 밥 지을 때 찹쌀을 섞어 넣곤 하는데, 찹쌀을 사은품으로 받으니 좋으네요. 중량은 500g이에요.

 

 

 

그건 그렇고 9단계 세척 과정을 거쳐 위생적으로 포장하였다고 합니다.

조금은 안심놓고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사과 크기는 좀 작은 편이에요.

 

 

 

제 작은 손으로 쥘 수 있을 정도의 크기입니다.

 

 

 

흠은 없고 깨끗하니 좋아 보입니다. 품종은 미시마 사과라고 해요. 부사 중 하나인 것 같습니다.

 

 

 

반을 쪼개었어요. 일단 속도 좋아보여요. 색깔도 괜찮고 수분도 많아 보여요.

 

 

 

먹기 좋게 더 나누었어요..

 

 

 

먹어보니 과육이 단단한 편이라 씹으면 아삭한 식감이에요. 맛도 달고 진한 편, 괜찮은 것 같아요. 껍질째 먹으려니 좀 질기진 하지만 소화가 잘 되지 않으면 깎아 먹으면 되지요.

 

 

 

어쨌든 세척사과는 일단 휴대하기 좋아서 좋은 것 같아요. 봉지째 가방 안에 넣어 언제 어디서나 먹을 수 있으니 간편하고 좋지요. 또 껍질째 먹으면 건강에도 좋고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