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쥬뻬 국내산 애견간식, 단호박 비스켓
    애견 2012. 11. 26. 14:05
    반응형

    둥이에게 애견간식으로 줄 애견 비스킷 하나 구입하였어요. 
    쥬뻬 단호박 비스켓인데요. 용량은 250g, 원산지는 국내산이에요.




    쥬뻬 비스켓에는 단호박 외에도 고구마, 당근, 시금치 비스켓이 있는데요.
    단호박이 왠지 맛있을 것 같아 쥬뻬 단호박 비스킷을 구입하게 되었어요.




    애견 쥬뻬 단호박 비스켓은 실제로 미용과 비만 방지에 좋다는 단호박 분말이 함유!




    이외에도 소백분, 설탕, 계란, 식물성 마아가린, 칼슘, 철분 등이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성분 함량은 조단백질 8.6% 이상, 조지방 3.2% 이상, 조회분 1.4%이하,
    조섬유 0.75% 이하, 칼슘 0.01% 이상, 인 0.1% 이하




    잘 먹어도 너무 많은 용량을 주는 것은 안 되겠죠.
    1일 권장 급여량이에요.
    소형견(5kg 이하)는 9~12개, 중형견(10kg 이하)는 13~21개,
    대형견(10kg 이상)은 22개 이상이 적당하다고 표시되어 있네요.




    이제 개봉 시작!
    포장지는 지퍼백으로 되어 있어요.
    지퍼백으로 되어 있으니 먹을 만큼 덜어내어 주고, 나머지는 밀봉하여 보관하면 되니
    제품을 좀 더 신선하고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개봉하니 비스켓 향료가 올라오네요.




    모양은 앙증맞은 사각모양인데요.
    가로 세로 1.3cm 정도의 정사각형 모양이고요. 두께는 0.4cm 정도에요.
    비교적 크기가 작은 편이고, 가운데 구멍이 나 있어요.




    일단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아무데나 방치하면 개간식인데도 사람이 먹는 과자인 줄 알고 먹을 수도 있겠어요.




    단단한 정도를 알아보기 위해 손으로 두 동강이 내 봤는데요.
    무르지는 않고 조금 단단한 편이네요.
    그래도 가운데 구멍이 있어 쪼개기 쉬웠다는~
    애견들이 씹을 때에도 이 구멍으로 인해 씹기에 조금 수월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이제 둥이에게 한 번 먹여봐야겠어요.
    저희 집 애견 둥이는 보기와는 다르게 편식녀에요.
    이것저것 가리는 것이 많은데요.
    보통 페키니즈종은 아무거나 잘 먹고 먹성이 좋다고 하는데 둥이는 예외이죠.

    그러고 보면 저희 집에서 이때까지 키웠던 애견들 보면
    대체로 주는대로 다 받아먹는 먹성 좋은 개는 없었던 것 같네요.
    개들도 사람과 마찬가지로 나름 식성이 있고, 맛난 걸 좋아하는 것 같아요.




    과자를 하나 이렇게 집어들고 있어도 다른 쪽으로 시선을 돌리는 둥이




    슬슬 관심을 가지기 시작하다가




    이제 먹고 싶는지 혀를 낼름~




    순식간에 낚아채 버렸네요.
    맛은 괜찮은가 봅니다. 쥬뻬 단호박 비스켓, 간식으로 조금씩 주면 괜찮을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