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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백질도 풍부한데다 칼슘 흡수율도 높고, 특히 여성에게 좋다고 하여 요즘 마트에 가면 두부를 꼭 사는 편이에요. 이번에는 간단하게 반찬으로 두부구이를 해먹었답니다.

 

 

 

전분가루를 묻혀 구워 봤어요.

 

 

 

 

초간단 반찬 두부구이 만들기, 두부 전분옷 입혀 굽기

 

 

♣재료

두부, 감자전분,

양념장▶간장, 쪽파, 고춧가루, 매실액, 참기름, 깨

 

 

 

두부를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전분을 묻힙니다.

 

 

 

그리고 프라이팬에 식용유 둘러 탈 수도 있으니 약불에 노릇노릇 구워줍니다.

 

 

 

두부구이 양념장은 간장 넣고 쪽파 잘게 썰어 넣으며

고춧가루, 매실액 약간, 참기름, 깨소금을  넣어 섞어 준비해둡니다.

 

 

 

두부전, 간단반찬 두부 전분 구이가 완성되었어요.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은 고지혈증이신 분들은 지방 섭취를 줄이는 것이 좋겠지요. 그러기 위해서는 소고기나 돼지고기 등 지방 함량이 높은 육고기 섭취를 줄여야 되는데요. 이럴 때 고기 적게 먹는 대신 단백질이 풍부한 두부를 섭취하면 좋을 것 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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