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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름에 자주 해먹는 팔도 비빔면, 요즘 중량을 20% 늘려 팔더라고요. 한정판매하다가 한정판 완판 기념 감사 앵콜로 여전히 20% 양을 늘려 팔고 있는데요. 언제까지 같은 가격에 양을 늘려 팔진 모르겠지만 뭐든 많으면 좋지요. 그래서 요즘 더 자주 사먹는 편이에요.

 

그런데 이 비빔면,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간단히 집에 있는 채소 등 고명 몇 가지 더해 먹으면 더 맛있지요. 그럼 팔도 비빔면 맛있게 먹는법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팔도 비빔면 맛있게 먹는법, 맛있게 먹기

 

 

재료

팔도 비빔면, 오이, 깻잎, 맛김, 달걀, 참기름, 깨소금(또는 햄프씨드)

 

 

팔도 비빔면이에요.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이 우선 확인해야 할 부분이 있지요. 20% 양을 늘린 팔도 비빔면 칼로리 살펴보면 635kcal네요. 중량이 20% 증가되니 칼로리도 더 높아지는 건 당연하겠지요.

 

 

 

원재료명도 확인해 봤어요.

 

 

 

그리고 비빔면 끓이기에 앞서 고명에 올릴 재료부터 손질해 놓습니다. 먼저 계란 삶아 놓아요. 저는 에그쿠커에 간단히 삶았어요.

 

 

 

오이와 깻잎 채썰어 놓았고요.

 

 

 

맛김 잘라 놓았습니다.

 

 

 

물이 끓으면 면을 넣고 약 4분간 삶습니다.

 

 

 

그리고 찬물에 헹군 뒤 물기를 빼줍니다.

 

 

 

물기 빼준 면을 그릇에 담아 양념장 넣어 비벼요.

 

 

 

참기름도 약간 떨어뜨리고요.

 

 

 

그 위에 고명으로 준비해 둔 오이채, 깻잎채 올렸고요.

삶은 계란 반쪽, 잘라놓은 맛김을 올렸어요.

 

 

 

다음 깨를 넣으면 되는데 저는 햄프씨드가 있어 그걸 조금 넣어주었어요.

 

 

 

이렇게 해서 비빔면이 완성되었습니다.

 

 

 

아무것도 넣지 않은 것보다 여러 가지 재료를 더하니 우선 씹는 식감을 느낄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조금이나마 정성이 더해지니 분명 인스턴트 라면인데 라면이 아닌 듯 착각을 일으키기도 하고요. 어쨌든 계란, 야채 등이 들어감으로 인해 한끼 식사로 더 푸짐해진 것 같았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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